본문 바로가기

먹고 또 먹고/울산에 있는

울산 샤브향 무거점

 

 

 

 

 

 

 

 

 

 

 

 

 

 

 

 

 

 

 

친구들과 경주에 늦은 벚꽃놀이를 갔다왔다. 경주에서 돌아온 우리는 저녁을 먹으러 샤브향 무거점으로 향했다.

 

 

샤브향 무거점. 샤브향 엄청 많던데 나는 처음 와본다.

 

 

샤브향 메뉴. 잘보면 보인다. ㅋㅋ

 

 

 저기보면 싸먹는 법도 보인다.

 

 

우리는 월남쌈 쇠고기 샤브샤브를 선택했다.

 

 

각종 야채와 라이스페이퍼. 저 쌀종이 은근 배가 부르다.

 

 

고기와 야채들. 야채보다는 고기가 좋은 1인.

 

 

쌀국수. 고기와 야채를 다 먹고 나면 삶아먹게 준비되어 있다.

 

 

다먹으면 죽 만들어 먹으라고도 준비되어있다. 뭐 이것저것 많다.

 

 

쌈소스.

 

 

 야채를 육수에 담근다.

 

 

부글부글~

 야채가 맛있게 익어간다. ㅋㅋ

 

 

 쇠고기를 넣어 익힌다.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궈 불린 뒤 야채를 넣고

 

 

고기도 넣어 싸먹는다. 냠냠.

 담백하고 깔끔하다. 맛도 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ㅋㅋ

 

 

다먹고 쌀국수. 나는 국수를 좋아하지 않아 안 먹었지만 친구들은 아주 잘 먹는다.

 

 

또 다 먹고 죽 만들어 먹는다. 죽도 나는 안먹는다. 친구들은 배부르다며 잘먹는다.

 

 

 

 

이것저것 먹는데 오래걸리고 번거로운 감이 없긴 하지만 모임이나 가족 외식으로는 정말 좋을 듯하다.

 

 

 

강변그린빌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쉽다.

 

 

 


샤브향 / 동남아

주소
울산 남구 무거동 270-2번지
전화
052-273-4949
설명
월남쌈, 샤브샤브,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지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