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또 먹고/부산에 있는

부산 동아대 미소준치킨

 

 

 

 

 

 

 

 

 

 

 

 

 

 

 

 

 

 

 

동생집에 가는데 비가 엄청왔다. ㄷ ㄷ

 나가서 먹기도 그렇고 해서 동생이 자주 시켜먹는다는 치킨이나 시켜먹기로 했다.

 

 

폭우를 뚫고 배달된 미소준치킨.

 

 

후라이드+양념 파닭이다.

 

 

 바삭바삭 후라이드 ㅋㅋ 순살이라 너무 좋다.

 

양념치킨. 양념이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다.

 

 

 

별로 콜라가 왔는지 안왔는지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콜라 빠트렸다면서 죄송하다고 바로 가져다 준다는 친절한 주인 분.ㅋㅋ

암튼 맛있게 먹었다.

 

 

 

 

 

배달인데 뭐 지도는 형식적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