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또 먹고/울산에 있는

울산과학대 강원돼지국밥 ~구수한 국밥 한그릇~

 

 

 

 

 

 

 

 

 

 

 

 

 

 

 

 

 

 

 

 

돼지국밥을 너무나 사랑하는 동생이 있어서 함께 수업마치고 밥 먹으러 울과대 강원 돼지국밥에 갔다.

 

 

울산과학대 강원돼지국밥.

울과대 쪽에서 밥먹는 사람치고 모르는 사람이 별로 없는 맛집.

나름 유명한 곳.

 허나 골목 안에 잘 안보이게 짱박혀 있어서 울과대에서 밥을 잘 먹는 않는 사람은 잘 모른다.

가게되면 이모가 반겨준다. 아주 친절한 곳이다.

 

 

메뉴판.

 돼지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 섞어국밥 등등 국밥집이라 국밥 뿐이다.

수육은 파는지 모르겠다. 안먹어봐서...

 

 

 

소박한 밑반찬들.

 

 

순대국밥.

 돼지국밥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순대가 들어가있지 않다.

하지만 순대국밥은 돼지가 들어있다. 고로 나는 항상 순대국밥만 시켜먹는다.

 여기는 항상 양이 엄청 많다

.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

 

 

오뎅.

이거 맛있다. 이모 오뎅 더주세요~ 를 남발하게 된다. ㅋㅋ

 

 

섞어국밥인데 찍기도 전에 다대기 넣고 섞어버렸다. ㅋㅋ

 

 

소면 넣고 다대기 넣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ㅋㅋ

 

 

얼큰하고 구수한 맛에 자주 찾게 되는 강원돼지국밥.

가격도 저렴해서 인기좋은 밥집이다.

점심때마다 밥집찾아 헤매지말고 강원돼지국밥에서 국밥 한그릇하는 건 어떨까?

 

 

 

 

지도에는 명칭이 나오지 않는다.

대충 화살표 방향 부분이다. 울과대 밥집 많은 쪽으로 쭉가다가 공원 보이면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