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또 먹고/부산에 있는

부산 원조 고갈비 남마담

 

 

 

 

 

 

 

 

 

 

 

 

 

 

 

 

 

 

 

 

부산 고갈비 골목의 원조 고갈비 남마담.

가본지는 좀 된 곳. 워낙 귀찮아서 ㅋㅋㅋ

 

 

 

고갈비 골목이라는데 이제는 별로 남아있지 않았다.

 

 

그중 한 곳 원조 고갈비 남마담.

 

 

 고등어 굽는 판

 

 

가게가 작다.

1층에는 사람이 다차있길래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던 중 

2층 창문으로 아주머니께서 들어오라고 하셨다...

얼떨결에 들어갔다.ㅋㅋㅋㅋㅋ

계단이 아찔 ㄷ ㄷ

 

 

메뉴가 단순하다. 고갈비, 계란말이, 공기밥  

 

 

 고갈비 한마리에 밥 2공기 상차림

 

 

고등어 크다 ㄷ ㄷ ㄷ ㄷ

 

 

 별다른 반찬은 없지만 고등어 만으로도 밥이 술술 넘어간다.

 

 

맛있는 고갈비 구이 ㅋㅋㅋ 

 

 

점점 사라져가는 고갈비 골목에서...

 

 

 

 

 

2012년 4월25일자 다음 LIVE 스토리에 소개 되었습니다.

이런 감격이 ㅜ.ㅜ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 할테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

 

 

 

 

 


남마담집 / 생선요리

주소
부산 중구 광복동 57번지
전화
051-246-6076
설명
1974년 부터 고갈비 골목을 지켜온 곳입니다.\n노릇하게 구워내는 고등어를 고갈비라...
지도보기